로고

부모사랑 재가방문요양센터
HOME 공지사항
  • 요양서비스 정보
  • 요양서비스 정보

    요양서비스 정보

    포항 연일요양병원과 부모사랑 요양센터 업무협약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293회   작성일Date 22-06-24 16:30

    본문

    “지역사회 어르신의 건강한 노후를 위한 업무협약식”

    연일요양병원과 부모사랑 요양센터는 지난 6월 24일(금요일) 지역사회 어르신의 건강한 노후와 필요에 따라 적절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게 상호 협력하기로 하고 협약을 하였다.   
    연일요양병원에서 진행 된 협약식에는 박근호 연일요양병원 총무이사, 류재령 원무계장 등 양 기관 관계자 등이 모인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번 업무협약의 주요내용은 ▲ 지역 내 몸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상호 협의 ▲ 상호 연계된 어르신의 건강증진에 최선을 다하며, 필요시 협력 ▲ 어르신의 인권보호 및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한 상호 협력▲ 어르신에 대한 일체의 정보에 대한 비밀보장 및 건강한 지역사회를 위해 함께 노력, 기타 양 기관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업 추진에 협력하기로 했다.

    연일요양병원 총무이사는 “요양병원에 계신 어르신들의 건강 관리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며, 어르신 및 보호자가 만족할 수 있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힘쓰겠다” 라고 말했다. 

    부모사랑 요양센터장은 “지역 내 어르신이 편하게 생활 할 수 있는 다양한 기관과의 협력을 앞으로도 진행 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부모사랑 요양센터는 포항에 거주하고 계신 65세 이상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 및 65세 미만으로 노인성 질병(치매, 파키슨, 뇌졸중 등)으로 타인의 도움 없이 일상생활이 어려우신 가족과 보호자분들에게 노인장기요양등급신청 안내 및 방문요양서비스 등 어르신들을 위한 노인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상담문의 : 054-281-0206

    #포항 #포항시 #포항요양병원 #포항연일요양병원 #포항연일요양병원협약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