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부모사랑 재가방문요양센터
HOME 공지사항
  • 요양서비스 정보
  • 요양서비스 정보

    요양서비스 정보

    포항 부모사랑 방문요양센터_최우수기관 선정(재가급여전자관리시스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53회   작성일Date 23-11-24 10:49

    본문

    부모사랑 방문요양센터는 지난 11월 23일 대구지역본부에서 재가급여전자관리시스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대구경북지역에서는 단 6개의 방문요양센터(재가복지센터)가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이 되었는데, 포항에서는 부모사랑 방문요양센터가 유일합니다.

    이번 시상식에는 대구경북지역본부장 및 관련직원, 최우수기관 관계자, 청구봉사자 등 약  60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 졌습니다.

    아울러, 부모사랑 방문요양센터는 지역사회의 노인 청소봉사, 병원 및 외출동행, 건강증진을 위한 다양한 의료 및 노인복지기관과 협력을 하였고, 노인학대예방을 위해 경상북도노인보호전문기관과 협력을 통해 노인인권 보호는 물론이고 지역사회 노인복지 향상에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요양보호사 양성 및 교육을 통해 어르신 분들께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매월 요양보호사에게 신체활동, 가사활동, 목욕지원, 건강관리 등에 정기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부모사랑 방문요양센터 대표는 사회복지 다수 경력자로써 노인복지 향상에 힘을 쓰고 있고 전문적인 요양보호사 양성을 위해 정기적인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회복지사 및 요양보호사 전반적인 근무 관리를 위해 매월 종사자 복지포상, 보호자와의 지속적인 소통, 요양보호사 서비스 모니터링 등 보호자의 만족도 향상을 위한 항상 투명한 경영 및 운영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부모사랑 방문요양센터는 다양한 노인복지기관 및 의료기관과의 긴밀한 협약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어르신의 성향을 파악하여 맞춤형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하고있습니다.

    요양보호사가 집으로 방문하여 가족처럼 어르신을 돌봐 드리는 "방문요양" 서비스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 바랍니다.

    * 상담문의 : 054-281-0206

    #포항 #포항시 #포항방문요양 #포항방문요양센터 #포항방문요양최우수기관 #포항방문요양우수기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